티스토리 뷰

공부합시다

복권 당첨되는 꿈

건강 연구소 2020. 8. 26. 10:33

복권 당첨되는 꿈

사람은 누구나 꿈을 꾸게 되는데요. 일어나서 기억을 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꾼다면 현재 또는 앞으로 좋은 기운이 들어 행운이 찾아오는 밝은 징조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만약 자고 일어나서 생생하게 기억이 뚜렷하게 남아 있고 기분이 좋거나 묘한 느낌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복권 당첨되는 꿈이거나 좋은 일이 곧 다가온다는 예지일 수 있습니다.



애매하게 기억에 남는 꿈은 그저 지나쳐가는 수 많은 꿈중에 하나인데요. 복권 당첨되는 꿈을 꾼 분들은 그 내용이 뚜렷하게 기억나거나 확실한 사물의 행동이 기억에 남는 꿈을 꾼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로또나 스피또, 연금복권 등 당첨이 되셨던 분들은 주로 어떤 꿈을 꾸었을까요? 오늘은 이러한 꿈 종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돼지가 나오는 꿈은 예로부터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에 속하는데요. 제가 경험하기로 예전에 꾸었던 꿈 중에 저를 향해 돌진하는 새끼 돼지를 양손으로 받아 품에 끌어 안은 기억이 있는데요.



당시에는 복권 살 생각은 못해 구매를 하지는 않았지만 응모해두었던 인터넷 경품 추첨에서 노트북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돼지가 나오는 꿈은 길몽에 해당한다는 말이 참 와닿는 편입니다.



실제 돼지 꿈은 그 꿈의 형태에 따라서 태몽으로 나타나기도 하고 작은 금전운을 주기도 하며 또는 돼지를 죽이거나 죽임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한다면 흉몽이 되기도 합니다.



다음으로는 조상님과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다만 꿈속에서 등장한 그분들의 분위기나 음산하거나 표정이 우울하여 좋지 않은 기색이 보이면 흉몽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이나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칠수 있음을 알리는 꿈이니 당분간 몸을 사리는게 좋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고 그분들이 기분좋은 느낌과 따듯한 분위기를 풍기며 인자하게 웃으며 바라보신다거나 나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신다면 좋은 징조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불이 나서 불기가 활활 타오르는 꿈도 복권 당첨되는 꿈으로 뽑히는 길몽에 해당 합니다. 이는 재산이 불어나고 학업이나 업무에 있어서 성취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당첨자 중 한사람은 꿈속에 자신의 집과 논이 활활 타올라 아무리 끄려고 노력해도 불길이 더 거새지는 꿈을 꾸고나서 아무래도 꿈의 느낌이 너무 확실하여 그날 복권을 샀다고 하는데요. 실제 그 주에 샀던 로또가 1등에 당첨되었다고 말하는 사례도 있었다고 하니 길몽이 확실하죠.



불에 관한 꿈은 저희 할머니에게서도 들었는데요. 제가 초등학생쯤 옆에서 주무시던 할머니가 웅얼웅얼 잠꼬대 하는것을 들은적이 있었어요. 그리고 그날 아침에 꿈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이사오기 전 살던 주택 집에서 불이 붙어서 그 불을 끄려고 주변을 둘러보니 아주 커다란 나뭇잎만 있어 그 나뭇잎을 들고 크게 부치셨다고 해요.



그랬더니 불이 더 크게 번졌다고 하는데요. 2주 뒤쯤 할머니께 손님이 찾아오셨는데 10년도 더 전에 돈을 빌려주었던 친척분이 그때 감사했다면서 금반지를 선물로 주시는것을 보았어요. 할머니께서 잊고 살던 돈인데 아무래도 그 꿈 덕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지금까지 복권 당첨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러한 꿈들은 꾸고나서 느껴지는 그 기분에 따라서 흉몽인지 길몽인지도 예측된다고 하는데요. 기억에 선명히 남고 좋은 기운이 느껴진다면 오늘이라도 당장 복권을 사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댓글